본문 바로가기

('3')()()()/풀무원 로하스리더

샐러드 파스타 : 산뜻한 여름맛

안녕하세요. 풀무원 로하스리더 1기로 활동하게 되었어요. 오늘부터 보여드릴 레시피는 풀무원 제품을 활용한 '풀무원 211식단'입니다. '풀무원 211'식단에 대해 먼저 알려드릴게요. 채소와 통곡물, 단백질의 비율을 2 : 1 : 1로 맞춰 한끼를 섭취하는 방법이예요.

요즘 여름이라 너무 덥고 찐~득한데요, 이런날 산뜻하게 입맛 살릴수 있는 샐러드 파스타를 소개해드릴게요.

♡ 사용제품

무지 간단합니다. 제 요리 철칙이 '귀찮으면 나쁜 요리'라서 쉬우면서도 맛있게 하는 편이예요.

♡ 요리법

파스타면은 삶아서 찬물에 한번 헹궈주고, 채소를 접시에 듬뿍 깐 뒤 면을 올려주면 끝이예요. 저는 채소만으로는 심심해서 블랙 올리브와 치즈를 곁들였어요.
소스는 오리엔탈 드레싱을 4, 발사믹 드레싱을 1로 섞어주었습니다.

그리고 연두부와 양배추 김치를 곁들이면 풀무원 211 식단 완성!

“본 포스팅은 풀무원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요리 후기

1. 소스 :  제가 시판 소스를 즐기지 않아요. 너무 자극적이라서 제 입엔 별로였는데, 오리엔탈 드레싱과 발사믹 소스 둘 모두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원터치 방식이라 사용도 편했고요. 채소와 잘 어울리는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2. 채소 : 여러가지 야채가 한번에 들어있고 먹기전에 손질할 필요도 없어서, 샐러드처럼 여러 야채가 고루 필요할 때 정말 딱이네요.

3. 양배추 김치 : 소스와 마찬가지로 시판 김치도 즐기지 않는 편인데, 짜지도 달지도 않은 담백한 김치라 애정하고 있습니다.